영상 제목
이스라엘이 미국의 젊은 유대인에게조차 이렇게 할 수 있다면, 팔레스타인인들이 매일 겪는 일은 어떨지 상상해 보세요.
If Israel can do this to a young Jewish American, imagine what Palestinians face every day
내용
장면 1
한 미국 국적 유대인이 이스라엘-팔레스타인 지역에서 이스라엘의 팔레스타인 점령과 팔레스타인인들의 권리에 대해 얘기합니다.
장소는 화면에 성이 보이는 것으로 봐서 예루살렘인 듯 합니다. 하얀색 배경에 파란색 별을 그린 깃발은 이스라엘 국기입니다.
미국 유대인이 머리에 쓰고 있는 것은 남성 유대인들이 모자입니다. 모자 위에 팔레스타인 깃발 모양의 뺏지를 달고 있습니다.
이 사람이 목에 두르고 있는 것은 쿠피예(핫따)라고 하는 것으로 팔레스타인 전통 스카프입니다.
영어로 말하는 것을 모두 적을 수는 없고 대강은...
이스라엘은 전 세계 유대인의 이름으로 팔레스타인을 점령하고 있습니다.
유대인인 제가 말하지만 그런 식으로 정당화 할 수는 없습니다.
팔레스타인인들은 고향으로 돌아갈 권리와 점령 없이 살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.
점령은 계속될 수 없습니다. 이스라엘뿐만 아니라 미국도 책임이 있습니다.
장면 2
이스라엘 경찰이 여권을 달라고 하고 미국 유대인이 여권을 줄 수 없다고 하자, 경찰이 그를 밀칩니다.
장면 3
한쪽에서는 이스라엘 국기를 든 사람들이 무언가를 외치고 있고, 반대쪽에는 팔레스타인인들이
‘알라후 아크바르(신은 위대합니다)’를 외치고 있습니다.
이스라엘 경찰이 팔레스타인인들 사이에 있는 미국 유대인을 끌고 와서 경찰차에 쳐 넣습니다.
영상 주소 : http://www.youtube.com/watch?feature=player_embedded&v=JfQu5HFZQPY
만든 사람 : http://www.youtube.com/user/StoptheWarCoalition
유튜부YouTube에서 이 영상을 보려고 하니 19세미만은 볼 수 없고, 성인인증을 하라고 합니다.
댓글 없음:
댓글 쓰기